본문 바로가기

명경이 일상

[경기 고양] 베네치아스튜디오, 가정의 달 부모님 리마인드웨딩+가족사진🧑‍🧑‍🧒

반응형

지난 5월 둘째 주에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
그리고 가족사진을 찍었어요^^

장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
베네치아스튜디오!

자연광 사진이 예술이라 하여 방문했답니다~
부모님 리마인드 웨딩답게 전체적인 분위기는
고상하고 엔틱 했어요~

많은 사진 중 저희 세 식구 사진인데요,
자연광이고 제일 예쁜 시간에 찍기 위해
11시로 예약했어요~

헤어랑 메이크업을 위해 2시간 전인 9시까지 갔고요.
부모님은 기다리기 힘드실 수 있어서 10시까지
오시면 된다고 해서 그때 맞춰 오셨어요^^

부모님 헤어 메이크업은 무료
저희는 여자 기준 10만 원 추가 남자와 아이들은 서비스~

옷은 무료대여이고요, 한복일 경우 추가요금이 있대요.
옷은 생각보다 넉넉한 사이즈로 남자 4xl
여자 77~88까지 입을 수 있었어요 🤭

가족사진뿐 아니라 세대별 부부 사진까지!
정말 다양하게 찍고 콘셉트도 5~7 콘셉트^^
11시에 시작해서 13~14시 정도에 끝났으니
거의 웨딩촬영이죠~ ㅎㅎ

진짜 힘들었어요
다 찍고 나서 전체 사진을 영상으로 후다닥 제작하셔서
보여주시고 액자와 앨범비용은 따로~

그래서 촬영비는 실제로 얼마 안 들지만
이것저것 선택하고 고르다 보니
가격이 엄청나더라고요😅

그래도 부모님이 좋아하시고
가족 간에 추억도 쌓였으니 기분 좋게 결제!🤑

아직 셀렉도 다 하지 않아서 보정 후 사진은 없지만
원본자체도 마음에 듭니다

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
넉넉하게 예산 잡고 가보세요^^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