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명경이 일상

[서울 서대문구] 캐리tv 러브콘서트 타임캡슐🎫

반응형

이번 캐리콘서트는 연세대학교
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됐어요.

작년에 이어 올해도 겸댕이가 좋아하는
캐리콘서트를 다녀왔는데요.
개인적으론 작년 슈퍼걸스 공연과 1대 엘리가 나왔던
러브콘서트가 더 재미있었어요 ㅎㅎ

물론 2대 엘리 언니가 공연하는 점프점프는
엄청 재미있게 잘 봤어요 ㅎㅎㅎ

이번에는 뭐랄까…
꽉 차고 즐기는 분위기보단
작년에 비해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지만
겸댕이는 좋아했어요 ㅎㅎ

콘서트 시작 전 무대 모습이고요.

열심히 공연 중인 캐리 언니입니다 ㅎ

꼬마 친구들도 나왔고요^^

마지막 커튼콜입니다~
ㅎㅎㅎ

다음 공연은 좀 더 풍성하고
재미있길 기대해 봅니다 :)

반응형